성범죄 전문 정보/강제추행, 카메라촬영 등 성범죄 정보

미성년자 성추행은 변호인 조력을 받는 것이 현명합니다

2021. 4. 13.

미성년자 성추행은 변호인 조력을 받는 것이 현명합니다

 


과거나 지금이나 성 관련 범죄는 그 자취를 감추지 않고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나라에서도 이를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아쉽게도 수를 줄이기에는 아직 역부족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나 예전에 비해 높아진 처벌 수위로 관련 범죄를 저지르게 되면 더욱 무거운 형벌을 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특히 미성년자성추행 또는 미성년자 성폭행 등 아이들을 위협하는 범죄의 경우, 그 죄질을 더욱 나쁘게 보고 있기 때문에 이에 관련된 상황에 놓였다면 생각하는 것 이상의 처벌을 받을 수 있으므로 전문 성범죄 변호인을 만나 도움을 받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드네요.

 

 

법무법인 정법은 성범죄와 관련하여 전문팀을 갖추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몹시 어렵고 까다로운 사건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변호인단은 수많은 사건을 다루면서 그에 관련된 노하우를 쌓기 마련인데요, 일반인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법적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사건을 대응 하므로 승리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게 되겠죠.

 

이렇게 전문화된 변호사를 만나게 되면 처벌 수위까지 조절해 볼 수 있게 되므로, 혼자 망설이고 고민하는데 시간을 쓰기보다 좀 더 빠르게 상담을 받는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성추행 관련 사건에서 처벌을 받게될 수도 있는 상황에 대응한 사례가 있어 같이 말씀드려볼 텐데요. 남성 B씨는 30대 남성으로 학교에서 운동부 코치를 하고 있는데요. 평소 아이들의 마음을 잘 이해해주고 운동 또한 잘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알려주었기 때문에, 학생들뿐만 아니라 학부모까지 B씨를 대우해 주고, 칭찬을 서슴지 않았다고 해요.

 

하지만 어느 날 운동을 가르치다 여학생의 가슴을 실수로 터치하게 되었고, 이에 소스라치게 놀란 여학생이 겁을 먹으며 도망치기에 그런 것이 아니라며 해명하려 아이의 손을 잡았지만, 아이가 울기 시작했고 문제가 더욱 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미성년자성추행 혐의로 신고를 당하게 되었고 조사까지 받게 되었는데요. B씨가 사과하며 당시 상황을 설명하려 했으나 여학생이 만나고 싶어하지 않아 대화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곧바로 학생들의 학부모에게 알려지게 되었고 이 때문에 법적 처벌은 물론 운동 코치로서의 커리어까지 무너질 위기에 닥치게 되었는데요. 이야기도 들어주지 않는 상황이 너무 힘들었던 B씨는 이에 성범죄 변호사와의 상담을 생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고의 방법이라 생각했기 때문이겠죠.


이로써 B씨는 상황에 적합한 대리인을 선임, 해당 대리인을 통해 여학생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되었고, 대리인의 상황 설명과 설득으로 B씨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는데요. 여학생은 이전에 미성년자성추행 경험이 있어 트라우마를 강하게 가지고 있는 상황이었고, 이런 상황에서 B씨의 실수가 트라우마를 건드리면서 더욱 심한 오해를 하게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이를 계기로 합의 및 처벌 불원서까지 받을 수 있게 되며, 재판까지 일사천리로 진행, 무죄를 받을 수 있게 되며 생업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처럼 상황을 빠르게 판단, 그에 맞는 대처를 할 수 있는 법무법인 정법과 함께하신다면 어떤 상황에서도 더 나은 결과를 받아보실 수 있으므로 주저하지 않고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